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해결 안된 질문

후치수식에 관한 질문입니다!

jinny 2008.06.21 22:15 Given Points
추천 수 ( 0 )

고딩들의 방에서 수능유형 11강 후치수식에 예제 문제에 답이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 Four score and seven years ago our fathers brought forth on this continent, a new nation, [conceiving / conceived] in liberty.


87년전에 우리 선조들은 이 대륙에 싹을텄다/정착했다? , 이 새로운 국가에, ~ 자유안에서?

conceive를 어떤 의미로 봐야할지 그리고 어떤 형태가 들어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알려주세요!
답변등록

답변 (1)

chanyi 2008.06.22 08:41

87년전 우리 선조들은 이 대륙에 자유(자유이념)속에 착상된 새로운 국가를 건설했다.
동사 conceive는 타동사로(착상하다, 고안하다)는 뜻이다. a new nation은 착상된 것이므로 수동 분사가 와야합니다.

lemonpen이 업그레이드하면서 해설이 이 홈페이지에 나오지 않고 있네요.
http://scrap.lemonpen.com/site/b7f0f53145216c87  이곳에 가면 수능유형 해설을 볼 수 있습니다.
열공하세요.

0 person rated this as good
본 사이트에서는 회원분들의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게시된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이메일:chanyi@hanmail.net Copyright © 2001 - 2022 EnjoyEnglish.co.kr. All Right Reserved.
커뮤니티new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영어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