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해결 안된 질문

5분패턴영어 관련 질문드립니다.

세도리 2013.09.04 14:15 Given Points
추천 수 ( 0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영어팟, funcast 에서 5분 패턴영어 꾸준히 업데이트해주시는 점에 감사드립니다.

 

여기다 여쭈어될런지 모르겠는데. 우선 질문드리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최근에 공부하면서 데이터소모량이 급격히 증가하는 것을 보고 측정한 결과,

 

하나 문장 공부하는데 약 70M 넘게 데이터가 소모되는 것으로 측정되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라는 항목에서 상당한 데이터량이 소모되는 것으로 보이는데, 보니까 플레이 조작창 아래에

 

플레이 버튼이 하나 더 있는 화면이 되면서부터 데이터량이 많이 소모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혹시 이와 관련해서 문의사항 등이 있었는지 해결책이나 보완계획 있으신지 좀 알고 싶습니다.

답변등록

답변 (1)

chanyi 2013.09.04 22:21

5분패턴영어를 팟캐스트에 올렸다가 요즘에는 올리지 않고 있어요. 위의 말씀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네요. 제가 업로드한것이 아닙니다. *^^*

0 person rated this as good
본 사이트에서는 회원분들의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게시된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이메일:chanyi@hanmail.net Copyright © 2001 - 2022 EnjoyEnglish.co.kr. All Right Reserved.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영어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