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타파 선생이 되고 싶다.

chanyi 2011.09.28 11:17 조회 수 : 744

1208345476.jpg

 

김구선생님처럼 민족의 선생은 못 되더라도 아이들앞에 부끄럽지 않은 선생이 되고 싶다.

하늘을 우러러 한점부끄럼이 없다. 나는

반점 부끄럽다. 근데 이노무 반점이 점점 커진다. ㅠㅠ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