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타파 폭탄주 제조의 달인

chanyi 2012.01.10 21:33 조회 수 : 732


한국인들 미국에서 스시집 많이 한다던데...

혹시 이 아저씨 한국인이신건 아니겠죠...;;;;

원문출처: http://blog.yahoo.com/_D6J44DDUZ5FDNI6O7IV6CYBRVQ/articles/533200/index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