쩡아 2025.09.26 10:28 조회 수 : 7374
경남 김해 삼계동에 있는 창성양꼬치 추천해요
마파두부가 서비스로 나오는데 양꼬치도 맛있고 가지튀김도 맛있어요!
여행갔다가 맛있어서 흡입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