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작문 3. be 동사연습
2008.07.08 21:54
1. 동사 Be(..이다, 있다)는 자기 자신일 경우 am, 상대방을 가리킬 때 are, 말하고 있는 상대방이 아닌 사람/사물은 is로 표현된다. 바꾸어 쓰라는 말이다.
2. 다음을 영작하시오.
1) Mary 는 busy 하다. ________________________ *busy(바쁘다)
2) They 는 hungry하다. ________________________ *hungry(배고프다)
3) Jane 과 John 들이 sick해요. 오늘.________________ *sick(아프다)
4) 나는 sleepy해요.____________ *sleepy(졸리다)
5) The girls 는 tired.________ *tired(피곤하다)
정답: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복습: 다시 문제를 영작해보자.
1) 메리는 바빠요.
2) 그들은 배고파요.
3) 제인과 존이 아파요. 오늘 말이예요.
4) 나는 졸려요.
5) 그 소녀들은 피곤해요.
댓글 0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날짜 |
|---|---|---|---|---|
| 780 |
2002년 토익기출
[2] | chanyi | 5067 | 2002.12.12 |
| 779 |
1998년 토익 기출문제
| chanyi | 3459 | 2003.06.20 |
| 778 |
2000년 토익 11월-2003년 기출문제
[1] | chanyi | 3806 | 2003.06.20 |
| 777 |
2001년 토익 기출문제
[1] | chanyi | 5154 | 2003.06.20 |
| 776 | I have a promise (X) [1] | chanyi | 3719 | 2008.02.13 |
| 775 | It's not my mind. (X) | chanyi | 2764 | 2008.02.13 |
| 774 | I have five families. (X) | chanyi | 2668 | 2008.02.13 |
| 773 | Yours is as like mine. (X) | chanyi | 2419 | 2008.02.13 |
| 772 | I'll go to abroad. (X) | chanyi | 3205 | 2008.02.13 |
| 771 | Why do you laugh? (X) | chanyi | 3667 | 2008.02.13 |
| 770 |
TOEIC 시험에 가장 많이 출제되는 문법/구문 TOP 20
[2] | chanyi | 6239 | 2008.06.15 |
| 769 |
토익 문제 은행 990제
[3] | chanyi | 23477 | 2008.06.16 |
| 768 |
English 900 (한때 영어회화 베스트셀러였었던...)
[3] | chanyi | 7737 | 2008.06.30 |
| 767 | 1. 영어일기 쓰는 법 [6] | chanyi | 7673 | 2008.07.06 |
| 766 | Is there Mr. Smith? (X) | chanyi | 2409 | 2008.07.07 |
| 765 |
2. 문장의 5형식(매우중요)
[4] | chanyi | 7423 | 2008.07.08 |
| 764 | I can't forget it forever.(X) | chanyi | 3111 | 2008.07.08 |
| » | 3. be 동사연습 | chanyi | 3596 | 2008.07.08 |
| 762 | 하루 10개영작 1st | chanyi | 4373 | 2008.07.08 |
| 761 | 하루 10개영작 2nd | chanyi | 2876 | 2008.07.09 |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