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yi

firefox로도 이용하는데 지장없습니다. 제가 사용중입니다. 사파리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알더라도 제가 고칠 능력이 안됩니다.  죄송합니다.*^^*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