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렇군요. :-)
지금 firefox로 접속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해결을 못하셔도 우선 제가 격은 것은 말씀드리겠습니다. ㅎㅎ
음... 로그인은 글자를 입력 할 수 있는 커서가 보이는데...
openID에서 커서가 없습니다. 입력을 할 수가 없어서 지원을 안 하는 줄 알았습니다.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도 커서가 생기지 않네요. 저도 웹 개발자가 아니어서 자세한 것은 모르겠고요.
FF에서 어떻게 로그인 했는지 말씀드리면,
openID선택 후 아무 값 없이 로그인을 누르면 에러가 나면서 ID입력창에 커서가 생깁니다.
그렇게 ID를 입력하고 들어오니 로그인이 되는군요. ㅎㅎ;
하여튼, IE를 안써도 된다니... 더욱더 좋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아~ 그렇군요. :-)
지금 firefox로 접속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해결을 못하셔도 우선 제가 격은 것은 말씀드리겠습니다. ㅎㅎ
음... 로그인은 글자를 입력 할 수 있는 커서가 보이는데...
openID에서 커서가 없습니다. 입력을 할 수가 없어서 지원을 안 하는 줄 알았습니다.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도 커서가 생기지 않네요. 저도 웹 개발자가 아니어서 자세한 것은 모르겠고요.
FF에서 어떻게 로그인 했는지 말씀드리면,
openID선택 후 아무 값 없이 로그인을 누르면 에러가 나면서 ID입력창에 커서가 생깁니다.
그렇게 ID를 입력하고 들어오니 로그인이 되는군요. ㅎㅎ;
하여튼, IE를 안써도 된다니... 더욱더 좋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