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용하는 컴퓨에서는 잘되어 몰랐네요. 원인은 잘 모르겠어요. 원인을 파악할때까지 메뉴에서 보기>인코딩>유니코드(utf-8)로 설정해보세요. 원래 이렇게 자동설정이 되어야 하는데 그것이 안 되어 그런것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제가 사용하는 컴퓨에서는 잘되어 몰랐네요. 원인은 잘 모르겠어요. 원인을 파악할때까지 메뉴에서 보기>인코딩>유니코드(utf-8)로 설정해보세요. 원래 이렇게 자동설정이 되어야 하는데 그것이 안 되어 그런것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