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29

저도 처음와서..잘 몰랐는데 댓글이랑 글쓰기하면 정말로 포인트가 지급되는건가요..?포인트 모으기 무지 어렵네요ㅎㅎ..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