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영어회화기초,영어회화패턴,패턴영어회화,영어말하기,영어한마디 기초영어회화,5분영어회화패턴,5분영어패턴,영어패턴,패턴영어

'나 추위 많이 타' 영어로?

2017.02.23 23:31

chanyi 조회 수:2737

 

 

'나 추위 많이 타' 영어로?

I get cold easily.

 

"나 추위 많이 타"는 영어로 "I'm really sensitive to the cold" 또는 **"I get cold easily"**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표현 모두 추위에 약하다는 의미를 잘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영어공부, #패턴영어, #영어표현, #기초영어, #영어회화, #생활영어, #영어공부혼자하기, #영어말하기, #영어스피킹, #영어회화표현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