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영어회화기초,영어회화패턴,패턴영어회화,영어말하기,영어한마디 기초영어회화,5분영어회화패턴,5분영어패턴,영어패턴,패턴영어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80 | "언제 출발해요" 영어로? | chanyi | 2017.02.20 | 2829 |
| 379 | "진짜 정말이야?" 영어로는? | chanyi | 2016.12.06 | 1494 |
| 378 | 언제 출발해요 영어로는 어떻게? | chanyi | 2016.12.06 | 3776 |
| 377 | "그냥 그러려니 해" 영어로? | chanyi | 2016.11.26 | 3896 |
| 376 | '금시초문이야'를 영어로? | chanyi | 2016.11.15 | 1429 |
| 375 | "한입 먹을래?" 영어로는? | chanyi | 2016.11.14 | 1817 |
| 374 | "무엇을 할 가치가 있다" 를 영어로 표현하면? | chanyi | 2016.11.11 | 1967 |
| 373 | '컨디션이 안 좋다'를 영어로 표현하면? | chanyi | 2016.11.11 | 8050 |
| 372 | "왜 확인 안해" 영어표현? | chanyi | 2016.11.08 | 1215 |
| 371 | '거기서 거기야' 영어로? | chanyi | 2016.10.31 | 2623 |
| 370 | '입맛이 없다' 영어로 어떻게? | chanyi | 2016.10.24 | 2960 |
| 369 | "저도 여기가 처음이에요" 영어로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 chanyi | 2016.10.16 | 2348 |
| 368 | "설마~" 영어표현은? | chanyi | 2016.10.16 | 2107 |
| 367 | "넌 생각이 있니 없니?" 영어표현은? | chanyi | 2016.10.16 | 1722 |
| 366 | "나 바가지 썼어" 영어로? | chanyi | 2016.10.16 | 751 |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