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놀 2009.05.03 23:48 조회 수 : 456
일주에 한번은 once a week 이라는 데요,
그러면 '삼주에 한번' 은 어떻게 표현 하는지요 ---
2009.05.03 23:52
추천0 비추천0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