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 2009.05.31 02:52 조회 수 : 678
영더듣기 두번째 파일을 열수가 없어요
첫번째 파일은 압축풀기를 해서 시도하면 되는데
두번째 파일은 형식 지정이 안되있다고 안되어요
플레이어를 설정해도 코덱이 없다고...곰플레이어도 그렇고
어떻게 하면 되나요..??
2009.05.31 11:32
추천0 비추천0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