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 2011.01.16 15:28 조회 수 : 452
포인트 얻고 싶은데~
어떤 활동을 하면 되나요?
이상한게.. 출석부에 출석도 안되고..방명록도 안 써지네요..;;
제가..권한이 없어서인가요? ㅠㅠ
저는 영어에 무한사랑을 쏟아 붇고 있는 예비 고1입니다..
제 장래희망도 .. 영어교사이구요.. 이 자료가... 제 꿈을 이루는 데 정말 많은 도움 될것 같네요..
항상 자료 올리시느라 수고많으세요..^^
그럼.. 자세한 설명 기다리겠습니다. !! ㅎㅎ
2011.01.16 15:41
http://enjoyenglish.co.kr/WordSmart
위의 링크를 확인하시고요.
방명록은 로그인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석부는 로그인하면 자동출석이 됩니다. 한나님도 자동출석이 된 상태입니다.
그외 질문 환영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추천0 비추천0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http://enjoyenglish.co.kr/WordSmart
위의 링크를 확인하시고요.
방명록은 로그인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석부는 로그인하면 자동출석이 됩니다. 한나님도 자동출석이 된 상태입니다.
그외 질문 환영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