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olet 2011.12.10 11:58 조회 수 : 368
방금 가입한 회원입니다.
제가 일반영어에 들어가서 쪽수 밑에 있는 검색창에 칠려고 마우스로 누르니깐 안눌려지더라고요..
사실 회원가입할때도 그래서 애먹었습니다. 이거 왜이러는걸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아, 추가로 일반영어-영작문초급에 가서 작문할려고 쓰는 부분에 누르면 글이 안써지네요.. 빨리 답변부탁드립니다
2011.12.13 08:15
조만간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예정입니다. 홈페이지가 불안정해 죄송합니다. 조만간 안정화된 홈페이지로 만나요.*^^*
추천0 비추천0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조만간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예정입니다. 홈페이지가 불안정해 죄송합니다. 조만간 안정화된 홈페이지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