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곰탱 2012.01.04 23:25 조회 수 : 504
너무 유용한 자료들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한가지 여쭤보려고요! 제가 굿모닝 잉글리쉬 패턴으로 패턴공부를 하고 있는데
정말 쉽고 좋아서 프린트좀 해서 들고다니면서 볼려고 하는데요 혹시 파일좀 보내주실수 있으실련지요?ㅠㅠ
수정이나 귀찮으시다면 제가 개인적으로 수정해서라도 볼께요~ ㅠㅠ 파일좀 있으시면 공개??해주세요!!
2012.01.05 00:17
파일을 갖고 있지않습니다. 저도 홈페이지에 정리만하고 있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파일을 갖고 있지않습니다. 저도 홈페이지에 정리만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