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화마눌 2012.06.17 12:44 조회 수 : 726
저는...이 사이트에서 영어 기출문제를 보고 성적이 오른 학생인데요.....
이번 기말고사에서는 4~6과 시험을 보는데 중3 천재(이재) 4~6과가 없어서요...ㅠㅠㅠ
죄송하지만 4~6과 좀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이번 기말고사도 잘보고 싶습니다.
이번주 안에 될까요?/
부탁드립니다.
2013.06.27 23:45
제가봤을때는 님같은경우는 여기보다는 기출닷컴이나 족보닷컴이 훨씬 빠르겠네요 ㅎㅎ
추천0 비추천0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제가봤을때는 님같은경우는 여기보다는 기출닷컴이나 족보닷컴이 훨씬 빠르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