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입니다 2012.07.01 15:52 조회 수 : 484
진짜 열심히 공부하는 직장인입니다,,
너무 고마워하고 잇습니다..
파일업로더는 누구나 다 할수 있는건가요.....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2012.07.02 08:12
파일업로드는 다음 링크의 게시판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enjoyenglish.co.kr/upload
얍...감솨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
2013.06.27 23:44
근데 파일업로드하는데 보통 포인트 몇차감되죠>:?
2013.06.28 23:47
파일업로드시 포인트받는걸로 알고있습니다..ㅎㅎ
2013.09.05 23:21
파일업로드?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파일업로드는 다음 링크의 게시판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enjoyenglish.co.kr/upload
얍...감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