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zy 2012.08.02 17:52 조회 수 : 776
패턴영어 잘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교재(mp3포함)를 따로 구할수는 없는지요?
2012.08.02 18:44
http://enjoyenglish.co.kr/faq#a1
추천0 비추천0 댓글
2013.06.27 23:43
그런거는 여기사이트말고 위네시닷컴사이트쪽으로 가보시는게...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http://enjoyenglish.co.kr/faq#a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