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2
-
까망
2013.06.21 10:26
-
엉저
2013.06.22 21:31
댓글 ㅋㅋ
-
글로벌쓰레기
2013.06.23 16:52
아 ㅠㅠㅠ
-
쫑쫑이이잉
2013.06.25 00:22
저도 정말좋아했는데.. 어느새 다썻더라구요 ㅠㅠ
-
ㅂ
2013.06.26 18:44
22
-
kimayeon
2013.06.27 21:29
처음들어와 잘모르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pattern100
2013.06.27 23:40
근데 진짜 보통 문제하나받으면 포인트 몇나가죠>?
-
왓썹요
2013.06.28 00:42
저도 포인트모으기가 힘들어요..ㅠㅠ
-
연둡
2013.06.28 23:48
저도요....ㅜㅜㅜ
-
rlaalswn
2013.07.01 00:26
이런거 답변하니깐 10씩 오르는것같아요^^
-
깜씨cosmos
2013.07.01 22:32
맞아요.. 포인트 모으기 너무 어려워요 ㅜㅜ
선물은 줄수도 있는거 같은데...자료다운 받을 포인트도 모자라는 판에 선물하기 넘 어려울듯..합니다..
-
천릥
2013.09.05 18:59
저두 ㅋ

한국어

매일 출석하시고 홈>사이트이용안내>배너클릭에서 다음과 네이버 배너 클릭하시고 또 좋은 글에 댓글 다시면 그렇게 어렵지 않으실 꺼에요. 자료 다운을 위해 포인트를 원하시는 마음은 이해하지만 너무 많은 학습자료는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열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