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2
-
chanyi
2013.06.19 16:00
-
dsconnexion
2013.06.22 00:51
아무 등급이나 할수 있는 것 같아요!
-
냥냥반점
2013.06.23 23:15
상관없이 출석체크는 할 수 있습니다~
-
쫑쫑이이잉
2013.06.25 00:30
출석체크는 다할수 있는거 가타요!!ㅎㅎ
-
퉁퉁이
2013.06.26 01:12
할수 있는걸로 알고있어용
-
pattern100
2013.06.27 23:39
출쳌은 하루에 로그인하면 하나씩 자동으로 체크됩니다용 ㅎㅎ
-
연둡
2013.06.28 23:47
자동으로 되는것가타ㅛ!
-
김우봐
2013.06.29 18:23
다 되는거 같습니다. ㅎㅎ
-
자루애인
2013.06.30 03:23
로그인하시면 출첵되요
-
희망과기대
2013.07.15 18:30
준회원도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출석체크되어 5포인트가 올라갑니다.
(2일 연속 출석인경우 10포인트)
-
애니영
2013.09.03 22:25
잘안되던데
-
애니영
2013.09.05 22:48
출첵기본입니다.

한국어

로그인 하면 자동 출첵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