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0
-
chanyi
2013.06.26 08:19
-
pattern100
2013.06.27 23:34
저도 초반부라 잘은 모르겠지만 온리 포인트인듯!!!ㅎ
-
김피디
2013.06.30 19:34
공짜잖아요..ㅎ 열심히합시다^^
-
김성혁123
2013.06.30 22:57
그래도 돈안들고 열심히 활동하면 되니깐 열심히 합시다 !!
-
rlaalswn
2013.07.01 01:34
답변쓰고 포인트받아서 자료다운받고 공부하세요ㅜㅜ
-
깜씨cosmos
2013.07.01 22:22
포인트말고는 아직.. 없는거 같아요
-
오뚝이
2013.07.17 15:24
어쩔수가 없더라고요ㅠㅠ 저도 포인트가 부족해서 지금 댓글이랑 글 많이 올리는 중이예요ㅠㅠ
몇분만 투자해서 댓글이랑 글 올리면 포인트 금방 모이니까 힘내세요!!
-
믓흣흣리
2013.09.01 22:22
포인트를 다함께[ 모아보야요
-
애니영
2013.09.03 22:19
only point, hardly study
-
애니영
2013.09.05 23:32
매일 출첵 댓글공부

한국어

http://enjoyenglish.co.kr/WordSmart
위 링크확인하세요. 다음,네이버 광고배너 클릭, 홈페이지 홍보 , 자료업로드 , 로그인 자동출첵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무료를 표방하고 있고요...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위의 방법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