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28
-
HongHS
2013.07.03 18:36
-
lll33
2013.07.03 22:38
저도 모으는중;;; 글많이 쓰세요 ;;화이팅
-
비둘기9호
2013.07.03 23:00
모르고잇엇는데ㅠㅠ열심히모으죠같이
-
여니즘
2013.07.04 00:24
포인트 넘 부족함..
-
dmldzl
2013.07.04 21:44
글쓰기나댓글로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던데요?해봐야지ㅎㅎ
-
Ngmma
2013.07.07 16:11
저도 ㅋㅋ
-
hch513
2013.07.07 22:01
저도 포인트가 없었는데 댓글이나 글을 쓰면 포인트가 들어온데요^
-
sin5984
2013.07.11 22:48
댓글쓰면되요
-
희망과기대
2013.07.15 17:59
가입인사/방명록 작성하고 댓글작성(하루에 3개 한정)하면 포인트 올라갑니다.
-
전진영
2013.07.17 11:09
글쓰기와 답변 등록을 하세요.
-
오뚝이
2013.07.17 15:18
저도요ㅠㅠ글쓰는거 힘들면 댓글 많이 올려요ㅎㅎ
-
b1a4
2013.07.20 16:13
진심 포인트 너무 부족함 ㅠ 아껴쓸려해도 모자라요 ㅠ 홧팅!!
-
De_aeseohsta_
2013.07.22 20:26
ㅎㅇㅎㅇㅎㅎ
-
오뚝이
2013.08.03 11:45
그러게요ㅠㅠ 덧글이랑 글 많이 올려야죠;;
-
왕성
2013.08.22 16:29
글쓰기와 댓글쓰기를 하면 됩니다.
-
EEuouidh
2013.08.25 08:33
글쓰기와 댓글쓰기로 모아요
-
뭘까
2013.08.31 10:56
저도요ㅠ 열심히 모아봅시다~
-
모아모아
2013.09.01 23:25
정책이 너무 빡십니다..흑흑..거의 파일하나당 글하나네요..ㅠ.ㅠ 하나 받고 글올리고..ㅠ.ㅠ 레벨 안되서 심심타파는 가지도 못한다는..ㅠ.ㅠ
-
애니영
2013.09.03 22:16
열심히 매일 공부하삼
-
애니영
2013.09.05 00:02
열심히 출첵하시고 공부하고 댓글달고 ... 열심히하면 좋은일이 생길거예요
-
애니영
2013.09.18 23:50
열시히 출첵
-
애니영
2013.09.23 00:43
매일 공부하러오세요
-
애니영
2013.09.28 15:45
포인트 모으세요
-
애니영
2013.10.14 22:32
출첵, 댓글
-
z123
2013.12.20 13:33
저두ㅜㅜ
-
ㅁㄴㅇㄹㅁㅎㄴㅇㅁ
2014.01.27 00:36
포인트 열심히 모으셔서 좋은영어 자료 다운하셔서 열공하세요
-
이곳은헤븐ㅇㅇ
2014.02.21 19:41
여기 이렇게 답변등록하면 포인트 들오나여 ㅇ,ㅇ?
-
홍당무111
2014.03.08 13:34
저랑 같으시네요

한국어

글쓰기와 댓글쓰기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