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22
-
탐탐ㅁㅁㅁㅁ
2013.07.02 23:59
-
졔
2013.07.03 00:51
여러군데 글 올리시고 답변같은거 달면 됩니다
-
HongHS
2013.07.03 18:35
글쓰기와 댓글쓰기
-
lll33
2013.07.03 22:35
이곳저곳 글쓰기하면 생겨요 ^^
-
여니즘
2013.07.04 00:10
순식간에사라지는 포인트..
-
codud
2013.07.05 17:46
방명록이나 가입인사하면 충전되요!
-
윳놀이
2013.07.05 23:37
글쓰면생겨요ㅠㅠㅠㅠ
-
다닥톡
2013.07.05 23:52
글쓰면 생겨요~~
-
까망
2013.07.06 11:49
1. 홈 > 사이트 이용안내 > 배너 클릭에서 배너를 클릭하세요.
2. 매일 꾸준하게 로그인 하세요.
3. 게시물에 댓글을 다세요.
4. 열공하세요^^
-
hch513
2013.07.07 22:00
글올리시거나 댓글을 올리면 기본적으로 10포인트는 주는것같애요^
-
민트모카
2013.07.12 09:34
글 많이 쓰세요 ㅋ
-
lucky1727
2013.07.21 23:45
글을 쓰면 생긴다네요^^;;;;
-
꾸밈
2013.08.11 20:38
지금 쌓이고 있잖쇼ㅋㅋㅋㅋㅋ
-
흔녀ㅋ
2013.08.18 15:52
댓글이요
-
믓흣흣리
2013.09.01 22:20
이렇듯이 답변을 하면 포인트 10을 준답니다요
-
애니영
2013.09.05 22:41
댓글
-
별꽃홀맨
2013.09.07 09:49
아그렇군여!
-
애니영
2013.09.09 22:59
댓글, 베너클릭
-
Sian
2013.09.11 11:49
댓글을!
-
애니영
2013.09.18 23:50
출첵, 댓글
-
애니영
2013.09.23 00:44
무료입니다
-
애니영
2013.09.24 21:37
무료고 출첵, 댓글

한국어

여러군데 글 쓰시면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