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ud 2013.07.05 17:51 조회 수 : 215
준회원이 댓글달고 글쓸수있는 곳이 여기랑 방명록 이랑 가입인사하는 곳밖엔 없나요..ㅜㅜ
2013.07.15 17:57
저도 처음이라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방명록/가입인사만 가능한 듯 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
2013.07.30 14:20
그런 것 같아요. 어떻게 포인트를 모아야할지가 난감;
2013.09.01 22:22
여기 답변도 할수잇어요!
2013.09.03 22:06
어렵네요
2013.09.03 22:14
준회원 level은요?
2013.09.15 10:10
아쉽네요..
2013.09.23 00:45
열심히 level 올려요
2014.03.22 08:09
네 일단은 따로 없네요;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저도 처음이라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방명록/가입인사만 가능한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