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9
-
장동건빵
2013.07.07 12:23
-
신하균시
2013.07.07 13:17
10
-
Ngmma
2013.07.07 15:44
10들던데요
-
희망과기대
2013.07.15 17:53
자료의 크기에 상관없이 같은 포인트가 사용되나요?
-
전진영
2013.07.17 11:13
10포인트 차감요
-
De_aeseohsta_
2013.07.22 20:20
10포인트ㅠㅠ 너무 많이 들어요
-
오뚝이
2013.08.03 11:43
보통 10포인트정도 차감되요;;
-
전진영
2013.08.05 17:24
십포인트씩 모으고 십포인트씩 씁니다.
-
켈리
2013.08.07 20:50
그런데 한 번에 한 개밖에 못 받다니요ㅡㅡ
-
켈리
2013.08.07 20:50
금방 쓰네요ㅡㅡ
-
애진
2013.08.30 21:06
10~
-
모아모아
2013.09.01 23:18
ㅠ.ㅠ 이거 너무 정책이 빡센데요..ㅠ.ㅠ 글구 정확히 어떻게 모으는지 글쓰면 몇점 등등에 대한 글이 없네요 ㅠ.ㅠ
-
모아모아
2013.09.01 23:24
자료 하나당 글 하나라고 보면 되네요 ㅠ.ㅠ 정말 빡십니다..ㅠ.ㅠ
-
애니영
2013.09.03 22:12
10points
-
애니영
2013.09.10 22:44
10points
-
나미아미타불
2013.09.15 10:11
포인트 모으기 힘들다..
-
애니영
2013.09.24 21:35
10점
-
sallee
2014.01.04 12:48
10포인트구요~ 댓글이랑 글쓰고 출첵하고 배너 누르면 포인트 쌓여요ㅎㅎ
-
ajhcap
2014.01.05 17:59
10이요

한국어

하나 받는데 10포인트 쓰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