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2013.10.19 20:36 조회 수 : 292
안녕하세요?
누군가 enjoy english 에 제가쓴 글을 제 메일로 보내왔어요
포인트에 관한것이요~ㅠㅠ
여러분도 조심하시구요~
비번이랑 ~자꾸 바꾸세요
2013.10.21 16:32
저도 확실한 원인은 모르겠지만....제가 예전에 메일보내주는 프로그램을 설치했어요. 글이 등록되면 글이 등록되었다고 메일이 오는식인데.. 프로그램을 삭제했는데 DB에는 남아 있어서 저에게도 메일이 가끔 오고있어요. 그것이 아닌가 합니다. 해킹은 아닌것 같아요. 시간나면 DB에서 필요없는 부분 삭제 할게요. 공부도 좀 해야할것 같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저도 확실한 원인은 모르겠지만....제가 예전에 메일보내주는 프로그램을 설치했어요. 글이 등록되면 글이 등록되었다고 메일이 오는식인데.. 프로그램을 삭제했는데 DB에는 남아 있어서 저에게도 메일이 가끔 오고있어요. 그것이 아닌가 합니다. 해킹은 아닌것 같아요. 시간나면 DB에서 필요없는 부분 삭제 할게요. 공부도 좀 해야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