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2013.10.28 10:19 조회 수 : 326
참 좋은 글이 있어서 댓글을 달려고 했으나
계시글이 3개월이 지나서 달 수가 없다고 합니다~ㅠㅠㅠ
제가 참 아쉬웠어요~
저는 좀 늦게 보는 편이라서요~
에구 지난것은 왜 안되나요?
2013.10.29 09:25
장난스럽게 또는 무의미한,, 댓글다시는 분들이 많아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양해해 주세요.
추천0 비추천0 댓글
2013.11.08 00:39
안됩니다.
2013.11.28 00:36
예
2013.12.01 23:57
너무 힘드네요 포인트 ㅠㅠ
2015.02.05 19:18
글쎄요 포인트를 과다로 얻는걸 방지하는것 같네요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장난스럽게 또는 무의미한,, 댓글다시는 분들이 많아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양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