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하나둘 2014.04.03 18:42 조회 수 : 318
가입한지는 좀 됐지만... 이제 제대로 영어공부 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정회원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는건지요??
그리고 저도 패턴영어 매일 3~4개씩 받아 보고 싶은데... 어케하면 되는지요??
2014.04.03 19:43
http://enjoyenglish.co.kr/182471 포인트에 따라 자동등업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
2014.06.20 19:27
포인트를얻으면됩니다
2014.07.29 16:01
포인트 얻으시면되요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http://enjoyenglish.co.kr/182471 포인트에 따라 자동등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