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한것은 없구요... 제가 오른쪽 마우스 풀어놓았읍니다... 드래그 & 복사해서 이용하시면 될듯....
>우선 좋은자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잘쓸께요.. ^^:;
>
>근데요.. 유형별 듣기 정리한거 정말 좋은데요...
>
>대본처럼 HWP파일로 정리한 건 없나요.. 그게 있어야지 더 좋을꺼같은데..
>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부탁드려요..
>
>암튼 좋은싸이트 잘 이용했구여.. 앞으로도 많이 도와주세요..
>
>^^:;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