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띠 2014.09.17 01:02 조회 수 : 261
어플설치하고 댓글등록하려고 했는데 30일 경과한 자료에 대해서는 댓글을 올릴 방법이 없네요..
친구한테 소개받아 어플 설치하고 화면 캡쳐도 했는데.. 에고.... 포인트 지급은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도움부탁드립니다.
2014.09.17 07:47
쪽지드렸습니다. ㅎㅎ
추천0 비추천0 댓글
2014.12.04 14:25
30일 지난 계시물 댓글 안됩니다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쪽지드렸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