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H 2017.06.19 08:50 조회 수 : 781897 추천:1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리려하면 경고창에 Hey, buddy. Don't try to fool us! 라고 뜨네요....;;; 이게 어떻게 해야하는 거죠? 제가 외국에서 이 사이트를 쓰는데 그 때문인가요?
2017.06.19 10:23
스팸글을 방지하기 위해 설치한 프로그램에서 오류가 나는거 같네요. 좀더 알아보고 조치하겠습니다. ㅎㅎ
추천1 비추천0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스팸글을 방지하기 위해 설치한 프로그램에서 오류가 나는거 같네요. 좀더 알아보고 조치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