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게 쪽지를 남기고 싶을 때

chanyi 2008.10.14 01:18 조회 수 : 6087 추천:1


선생님께서 사설모의고사를 수업참고용으로 자료를 보내어 달라고 하실 경우 등....
관리자에게 쪽지를 남기고 싶을 때..

위의  그림에서 처럼 게시판에 글쓴이 chanyi 아뒤에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한 후 쪽지 보내기를 하면 됩니다.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배너 클릭시 포인트지급 모듈 설치 chanyi 2012.03.03 42422
공지 홈페이지 주인장 [7] chanyi 2011.04.23 39798
97 공지사항 개설입니다. 이영찬 2003.01.14 4393
96 홈페이지 날아가다 Chanyi 2003.06.07 4248
95 홈페이지 복구중입니다. Chanyi 2003.06.18 4145
94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Chanyi 2003.07.01 4472
93 제 방학일정 Chanyi 2003.07.21 4249
92 개학 Chanyi 2003.09.03 4544
91 가을이 오면 Chanyi 2003.09.08 4428
90 기차는 길다 Chanyi 2003.09.13 4546
89 고한아그덜 Chanyi 2003.10.23 4412
88 아침 풍경 Chanyi 2003.12.16 4426
87 ▶◀오호통재라 국민을 물로 보는가??? Chanyi 2004.03.13 4580
86 업데이트 이영찬 2004.04.12 4423
85 딸기 이영찬 2004.05.31 4951
84 방명록 [1] 이영찬 2004.06.27 4679
83 수능기출유형별 듣기연습 이영찬 2005.01.24 4636
82 봄날 - 나태주 이영찬 2005.03.01 4417
81 누가 4월을 가장 잔인한 달이라 했는가? 이영찬 2005.04.09 4471
80 산다는 것은 이영찬 2005.05.20 4669
79 사진사 이영찬 2005.07.05 4380
78 새 벽 이영찬 2005.10.06 4300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