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연말에 아이튠즈에 올린 팟캐스트 "5분 패턴영어"를 끝내려 합니다. 서버사용료를 내는 것이 의미가 없어 보이기 때문 입니다. 이 홈페이지에 올린 패턴영어는 계속 지속됩니다.
대신 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이멜로 3-5개의 엠피쓰리파일을 매일 보내드리려 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밑에 비밀댓글로 이멜주소 적어주세요.*^^*
댓글 55
-
ant
2012.11.08 09:15
-
드뤼미
2012.11.09 06:50
-
debe95
2012.11.09 08:55
-
chanyi
2012.11.09 11:56
-
forrest
2012.11.09 09:39
-
크리스
2012.11.10 00:43
-
stevepapa
2012.11.10 13:56
-
자환어영
2012.11.11 14:41
-
솔빛바람
2012.11.13 14:15
-
석하스님
2012.11.15 00:52
-
anf
2012.11.16 08:42
-
또바기
2012.11.16 09:47
-
산너울
2012.11.16 14:47
-
최재영
2012.11.20 00:19
-
조성남
2012.11.20 16:47
-
막소주
2012.11.22 08:08
-
upandgo
2012.11.27 11:00
-
스타더스트
2012.11.27 11:23
-
오미란
2012.11.28 11:45
-
임성일
2012.11.28 21:28
-
보광
2012.11.29 13:16
-
푸른화니
2012.11.29 13:22
-
Mr.Kkang
2012.11.29 13:42
안녕하세요~ 팟캐스트 종료되어 5분패턴영어가 음성으로 듣지 못하게 되었네요..
이 홈페이지에 와서 정말 영어에 대한 유용한 정보 많이 얻어가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엠피쓰리파일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주소는요
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부탁드려요~
-
youngstarjjang
2012.11.29 15:52
안녕하세요.어렵게 어렵게 이곳까지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itunes 에서 다운받을려고 했는데..안되더군요.
근데 mp3 파일을 메일로 전송해주신다고 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멜주소 : yyoun***@lycos.co.kr 입니다..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요 전부 보내주시는거져?
가까이 계시면 제가 한턱 쏠텐데...이렇게 글로 대신 감사드립니다..복 받으실거예요...^^
-
아트헬리오
2012.11.30 09:55
좋은자료 메일로 보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david
2012.12.02 12:09
-
쌍둥이자매사랑
2012.12.02 18:49
-
realist
2012.12.03 00:15
아쉽네요...
-
쌍둥이자매사랑
2012.12.06 09:12
아... 저는 회원 등록할때 메일 써놔서 안쓰는 줄 알았네요.
회사일에 정신줄을 놓았나 봅니다. 윗글을 제대로 못읽고...
-
서울하늘은
2012.12.03 00:22
-
세일러문
2012.12.03 12:24
아쉬워요..
-
최혜임
2012.12.04 09:07
꼭 받아보고 싶습니다.
아이폰 사용한지는 2년여 가까이 되지만 팟캐스트를 알게 된건 불과 서너 일뿐이 안됐습니다.
단 5분패턴영어만 들었는데 이틀 째 안되더라구요 ㅠ 다운받아놓은 몇개만 플레이 될뿐.
다른 컨텐츠도 듣고 싶습니다.
mp3 부탁드립니다.
apr****@naver.com
저 같은 사람도 받을 수 있는건지..
-
도전
2012.12.04 13:04
-
도전
2012.12.04 13:07
5분패턴영어 이메일 서비스 꼭 부탁드립니다.
-
열공
2012.12.04 16:22
-
은하아빠
2012.12.05 07:55
-
fafafa
2012.12.05 07:58
매일 아침 좋았는데 아쉽네요 그동안 감사 했습니다 메일 부탁드립니다
-
chanyi
2012.12.05 19:21
윗분까지만 보내드립니다. 연말이라 바빠서 일일이 보내드리기가 힘이 드네요. 쏘리~~~
-
서울야호
2012.12.06 01:05
-
콧물먹고쿠우
2012.12.06 02:35
부탁드립니다!!
-
chanyi
2012.12.06 10:06
다음 아이클라우드에 폴더공유형식으로 보내드리려는데 공유수락하신 분들 다운로드하셨는지 아니면 다운이 안되는지? 답변좀 해주세요. 용량이 많아 보내드리기가 쉽지 않네요. 몇개씩 매일 보내드리기는 더욱 쉽지 않고...연말이라 넘 바쁘네요....*^^*
-
은하아빠
2012.12.06 11:06
-
보광
2012.12.06 17:27
오늘 아침 핸폰에서 멜확인 후에 오후 5시에 컴퓨터에서 다음 아이 클라우드에 공유허락을 하려고 들어갔는데...
공유 취소 멜(오후 13:08) 이 왔네요.
어제 온 메일에서 공유허락해서 아이클라우드로 들어가니 .. 자료는 없고요...
다운로드 테스트가 필요하시면 제 폰(010-9805-****)으로 문자 넣어 주시면..제가 바로 테스트 해보고 댓글로
남겨 드릴께요.. 연말이라 마니 바쁘실텐데...
이렇게 한분 한분들께 정성을 다해 애써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
아트헬리오
2012.12.07 06:06
안녕하세요 5분패턴영어 너무 좋은 자료입니다. 감사히 듣고 있습니다.
메일받았는데 다음날 열어보니 다음 클라우드 공유설정을 취소한것으로 다시 메일이 와있더군요 ^^::
mp3 자료 받고 싶은데 다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연말이라 많이 바쁘신것 같아 안쓰럽습니다만.....그래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꾸벅 ~~~^^
-
최혜임
2012.12.07 08:18
-
arizona2
2012.12.07 11:45
-
chanyi
2012.12.08 20:08
-
보광
2012.12.08 21:10
-
chanyi
2012.12.09 20:30
12.9일 오늘도 24시까지 배포요...*^^*
-
chanyi
2012.12.10 19:56
12.10 오늘도 24시까지 배포합니다. *^^*
-
북토
2012.12.10 22:15
아침마다 패턴공부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
갑자기 어플이 안되서 핸드폰에 이상이 생겼나하고 놀랐어요 ㅋㅋ
pira****@nate.com 으로 mp3 파일 받고싶습니다
항상 감사히 듣고있어요 !!
-
asky1
2012.12.11 01:07
아직 받을수 있을까요.. augus****@naver.com
-
신예지
2012.12.11 07:14
배포 끝났나요..ㅜㅜ항상 오분패턴으로 공부해와서 꼭 필요한대 ㅜㅜ
-
songha
2012.12.11 08:55
-
중꽝
2012.12.25 22:38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배너 클릭시 포인트지급 모듈 설치 | chanyi | 2012.03.03 | 42422 |
| 공지 | 홈페이지 주인장 [7] | chanyi | 2011.04.23 | 39798 |
| 97 | 공지사항 개설입니다. | 이영찬 | 2003.01.14 | 4393 |
| 96 | 홈페이지 날아가다 | Chanyi | 2003.06.07 | 4248 |
| 95 | 홈페이지 복구중입니다. | Chanyi | 2003.06.18 | 4145 |
| 94 |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 Chanyi | 2003.07.01 | 4472 |
| 93 | 제 방학일정 | Chanyi | 2003.07.21 | 4249 |
| 92 | 개학 | Chanyi | 2003.09.03 | 4544 |
| 91 | 가을이 오면 | Chanyi | 2003.09.08 | 4428 |
| 90 | 기차는 길다 | Chanyi | 2003.09.13 | 4546 |
| 89 | 고한아그덜 | Chanyi | 2003.10.23 | 4412 |
| 88 | 아침 풍경 | Chanyi | 2003.12.16 | 4426 |
| 87 | ▶◀오호통재라 국민을 물로 보는가??? | Chanyi | 2004.03.13 | 4580 |
| 86 | 업데이트 | 이영찬 | 2004.04.12 | 4423 |
| 85 | 딸기 | 이영찬 | 2004.05.31 | 4951 |
| 84 | 방명록 [1] | 이영찬 | 2004.06.27 | 4679 |
| 83 | 수능기출유형별 듣기연습 | 이영찬 | 2005.01.24 | 4636 |
| 82 | 봄날 - 나태주 | 이영찬 | 2005.03.01 | 4417 |
| 81 | 누가 4월을 가장 잔인한 달이라 했는가? | 이영찬 | 2005.04.09 | 4471 |
| 80 | 산다는 것은 | 이영찬 | 2005.05.20 | 4669 |
| 79 | 사진사 | 이영찬 | 2005.07.05 | 4380 |
| 78 | 새 벽 | 이영찬 | 2005.10.06 | 4300 |

한국어

주소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