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이영찬 2004.04.12 11:32 조회 수 : 4423 추천:51

업데이트 하려고 계획하고 있고 정리를 거의 해 놓았는데 귀찮고 원하는 분도 많지 않은것 같아 업데이트를 미루고 있는데.. 빨리 올려야하나? 근무학교를 옮기면 이용하는 학생도 많이 있을테고 지금 홈페이지가 TV화면비율로 만들어져서 수업시간에도 사용할 수 있을텐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배너 클릭시 포인트지급 모듈 설치 chanyi 2012.03.03 42422
공지 홈페이지 주인장 [7] chanyi 2011.04.23 39798
96 공지사항 개설입니다. 이영찬 2003.01.14 4393
95 홈페이지 날아가다 Chanyi 2003.06.07 4248
94 홈페이지 복구중입니다. Chanyi 2003.06.18 4145
93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Chanyi 2003.07.01 4472
92 제 방학일정 Chanyi 2003.07.21 4249
91 개학 Chanyi 2003.09.03 4544
90 가을이 오면 Chanyi 2003.09.08 4428
89 기차는 길다 Chanyi 2003.09.13 4546
88 고한아그덜 Chanyi 2003.10.23 4412
87 아침 풍경 Chanyi 2003.12.16 4426
86 ▶◀오호통재라 국민을 물로 보는가??? Chanyi 2004.03.13 4580
» 업데이트 이영찬 2004.04.12 4423
84 딸기 이영찬 2004.05.31 4951
83 방명록 [1] 이영찬 2004.06.27 4678
82 수능기출유형별 듣기연습 이영찬 2005.01.24 4636
81 봄날 - 나태주 이영찬 2005.03.01 4417
80 누가 4월을 가장 잔인한 달이라 했는가? 이영찬 2005.04.09 4471
79 산다는 것은 이영찬 2005.05.20 4669
78 사진사 이영찬 2005.07.05 4380
77 새 벽 이영찬 2005.10.06 4299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