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이영찬 2004.05.31 23:35 조회 수 : 4951 추천:42

아버지가 밭에 심으신 딸기가 한창이다.
제철에 먹는 딸기라서 그런지 더 맛있다.
아버님이 농약 하나두 안치고 키우신 딸기!
정성스럽게 우리가족이 먹으라고
키우신 딸기라서 그런지 더욱 맛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배너 클릭시 포인트지급 모듈 설치 chanyi 2012.03.03 42422
공지 홈페이지 주인장 [7] chanyi 2011.04.23 39798
96 공지사항 개설입니다. 이영찬 2003.01.14 4393
95 홈페이지 날아가다 Chanyi 2003.06.07 4248
94 홈페이지 복구중입니다. Chanyi 2003.06.18 4145
93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Chanyi 2003.07.01 4472
92 제 방학일정 Chanyi 2003.07.21 4249
91 개학 Chanyi 2003.09.03 4544
90 가을이 오면 Chanyi 2003.09.08 4428
89 기차는 길다 Chanyi 2003.09.13 4546
88 고한아그덜 Chanyi 2003.10.23 4412
87 아침 풍경 Chanyi 2003.12.16 4426
86 ▶◀오호통재라 국민을 물로 보는가??? Chanyi 2004.03.13 4580
85 업데이트 이영찬 2004.04.12 4423
» 딸기 이영찬 2004.05.31 4951
83 방명록 [1] 이영찬 2004.06.27 4678
82 수능기출유형별 듣기연습 이영찬 2005.01.24 4636
81 봄날 - 나태주 이영찬 2005.03.01 4417
80 누가 4월을 가장 잔인한 달이라 했는가? 이영찬 2005.04.09 4471
79 산다는 것은 이영찬 2005.05.20 4669
78 사진사 이영찬 2005.07.05 4380
77 새 벽 이영찬 2005.10.06 4299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