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이 잉글리시 리뉴얼중입니다.

chanyi 2026.06.24 09:19 조회 수 : 0

호스팅사가 맘에 안들어 짐싸들고 나왔는데....

제 홈페이지가 php버전이 낮아 높은 버전으로 설치하고 자료 옮기는데 오류가 많이 나네요.

그래도 클로드가 시키는 대로 했더니 일단 외형은 많이 돌아왔네요.

ssl도 무료로 쉽게 설치했는데 호스팅사는 그것도 매월 얼마를 내야한다느니

10년 고객을 너무 막대해 나왔습니다. 클로드 아니었으면 엄두도 못낼 일이었는데 컴맹이

조만간 다시 예전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집에 맥스튜디오 설치하고 홈페이지 이전중입니다. 컴초보도 가능!!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배너 클릭시 포인트지급 모듈 설치 chanyi 2012.03.03 42422
공지 홈페이지 주인장 [7] chanyi 2011.04.23 39798
97 공지사항 개설입니다. 이영찬 2003.01.14 4393
96 홈페이지 날아가다 Chanyi 2003.06.07 4248
95 홈페이지 복구중입니다. Chanyi 2003.06.18 4145
94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Chanyi 2003.07.01 4472
93 제 방학일정 Chanyi 2003.07.21 4249
92 개학 Chanyi 2003.09.03 4544
91 가을이 오면 Chanyi 2003.09.08 4428
90 기차는 길다 Chanyi 2003.09.13 4546
89 고한아그덜 Chanyi 2003.10.23 4412
88 아침 풍경 Chanyi 2003.12.16 4426
87 ▶◀오호통재라 국민을 물로 보는가??? Chanyi 2004.03.13 4580
86 업데이트 이영찬 2004.04.12 4423
85 딸기 이영찬 2004.05.31 4951
84 방명록 [1] 이영찬 2004.06.27 4679
83 수능기출유형별 듣기연습 이영찬 2005.01.24 4636
82 봄날 - 나태주 이영찬 2005.03.01 4417
81 누가 4월을 가장 잔인한 달이라 했는가? 이영찬 2005.04.09 4471
80 산다는 것은 이영찬 2005.05.20 4669
79 사진사 이영찬 2005.07.05 4380
78 새 벽 이영찬 2005.10.06 4300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