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타파 난 싫어 MB이나 세훈이나

Chanyi 2010.05.11 23:46 조회 수 : 1132



대통령으로 당선된 직후 조선일보 명예회장 방우영씨께 고개 조아리는 MB... 많이 고마웠나보다. 오세훈 서울시장도 뒤에서 지켜본다. 얘 또 서울시장 되겠지ㅠㅠ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