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The bear(이런교사가 되길)

chanyi 2013.02.07 14:31 조회 수 : 1210

The bear



진한 모성애를 느낄 수 있죠. 저는 교사로서 학생들의 뒤에서 그들의 어려움을 같이 느끼고 고민하고 힘이 되어줘야 겠다라고 생각은 하는데 .....*^^*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