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 아내가 사랑했던 남자들 ♡

kjj 2014.02.22 00:12 조회 수 : 313

♡ 아내가 사랑했던 남자들 ♡



유방암 말기로 투병중인 아내가

어느 날
남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세상에 태어나서
세 남자를 사랑했는데
나는 그들을
내 목숨보다 더 사랑했어요.

"첫 번째는 옆집 오빠요,
두 번째는 대학 선배요,
그리고 세 번째는 지금의 당신입니다."

부인은 이 말을 남기고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 말을 들은 남편은
한없이 서럽게 울기만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가 자신보다 더 사랑했다는

그 세 명의 남자는
모두 자신(自身)이었기 때문입니다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