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아끼고 아낀 한마디

kjj 2014.02.23 00:05 조회 수 : 191

t.gif



하고픈 말 다하고 살 순 없겠지요
아파도 아프다고 하지 못할 때도 있고
넘치도록 행복해도..
굳이 말로 하지 않을 때도 있답니다

좋은 일 있을 때
함께 기뻐해 주진 못 해도
가슴으로나마 잘된 일이라고 축복해 주는 것이
얼마나 다행스러운지 모릅니다

외롭고 슬플 때
세상에 혼자라고 느낄 때
곁에 있어 주지 못함이 안타까운 것을
꼭 말로 해야 할까요

멀리서 지켜보는
아픔은 말로는 못 한답니다

흔하디 흔해서 지겹게까지 느끼는
그 말을 하지 않았다고 그토록 아파하진 말아요

하고픈 말 다하고 살수는 없답니다

아끼고 아낀 그 한 마디
사랑한다는 그 말 쉽게 하는 것,
정말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진실은 가슴속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