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타파 첫 출근한 ...

jwk 2014.03.07 23:22 조회 수 : 437

t.gif


동사무소에 첫 출근한 새내기 공무원

혼자서 자리 지키는 점심시간때

한 아주머니께서 다가와..

"저기요~ 사망신고 하러 왔는데요"

그러자 시니비 왈~ "본인 이신가요?"

아주머니 당황해서 하는 말~~~~





" 그럼 본인이 와야 되나요?"

쩝! 당~항 하셔써여~?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