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타파 Beauty is in the eye of the beholder.

chanyi 2018.07.09 08:12 조회 수 : 392

Beauty is in the eye of the beholder. 제 눈에 안경이다.

나의 안경은 어디에?

* beholder: 보는사람, 구경꾼

제_눈에_안경.jpg

 

나를 예쁘게 보는 사람도 많이 있어요. 힘을 내고 즐거운 한주를 시작해보자구요.

 

Every Jack has his Gill[Jill]. 짚신도 제짝이 있다. ㅎㅎ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