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작문 4. be동사 의문문 만들기

2008.07.18 10:27

chanyi 조회 수:3927

 

1.영작해보세요.


1) 우리들이 행복한가요?______________?

2) 그 창문이 열려있나요?_________________?

3) 우리가 늦었는가요?_____________________?

4) 존이 20살인가요?________________?

5) 그녀가 여기에 지금 있나요?____________________?


2.다음과 같이 제시되면 좀더 쉬울 겁니다. 한번 해보세요.


6) 우리들이 happy한가요?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7)  the window가 open인가요?____________________________?

8) 우리가 late한가요?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9) John 이 Twenty years old인가요?_______________________?

10) She가 here now 있나요?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다음을 보기와 같이 채워 보세요.

보기: Are we happy?

1)__________ the boys sick?

2)___________ the pencil long?

3)___________ I wrong?

4)__________ you thirsty now?

5)__________ Pat in class?


4. 다음을 영작 하세요. 대답은 긍정으로 하세요.

1)내가 늦었나요?_______ 그래요.  당신은 늦었어요.__

2)열쇠가 작은가요?_______   예. 작아요._______

3)학생들이 바쁜가요?_______ 예. 바쁘네요. __________

4)당신 배고파요?__________예, 배고파요._____________

5)당신은 한국에 있나요?___________한국에 있어요._______________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