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해결 안된 질문

저는 탈퇴하렵니다.

청국장 2010.10.15 16:14 Given Points
추천 수 ( 0 )

아이고 너무 복잡해서 저는 탈퇴하렵니다.   그냥 돈을 받고 운영을 해서 양질의 사이트를 만드시지요.

답변등록

답변 (1)

Chanyi 2010.10.15 18:38

그러세요. 한동안 회원제도가 없이 운영되었습니다. 그러면 원하는 자료 맘껏 퍼가시고 좋겠죠?

그런데 1년이 지나도 방명록 글하나 남기는 분이 없더군요. 힘빠지더라구요. 홈페이지 폐지하려고 하였었죠.

사는게 다 그렇지 않을까요. 고맙게 받았으면 잘 받았다.. 고맙다... 이런말 남기는것이 주는 분의 계속주려고 하는 의지를 살려주는게 아닐까요. 계속 받기만 하면 주는 사람이 없어질거라고 생각합니다. 돈 받고 운영하고 싶은 맘은 없습니다. 물론 제 사이트보다 더 허접한 사이트가 돈 받고 운영되는 곳도 있습니다.  돈받고 운영할 정도로 양질의 사이트로 만들고 싶은 맘은 없습니다. 그저 편하게 공짜로 다운받고 댓글이라도 달아주시면 그걸로 만족합니다. 가끔 광고클릭으로 생기는 수입은 월드비전에 기부하고 서버운영비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는게 맞겠죠. 조금이라도 좋은맘있으면 수리하며 살던가요.... 이것저것 바라는 것을 주장하면서 사이트를 이용하시던가요.....기분이 약간 ......해서 글 남겨봄니다. 보시지도 않을... 떠나신 분이지만....*^^*

0 person rated this as good
본 사이트에서는 회원분들의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게시된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이메일:chanyi@hanmail.net Copyright © 2001 - 2022 EnjoyEnglish.co.kr. All Right Reserved.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영어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