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했습니다.

히히덕 2013.05.22 07:27 조회 수 : 252

안녕하세요? 영어를 진짜 못하는 고1입니다.ㅠㅠ
공부잘하는 언니에게서 이사이트를 알게 되어서 정말 좋고요 ㅋㅋㅋ
모두 열공 ㅋㅋㅋ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