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목표로 영어 도전합니다

이국순 2024.05.21 12:56 조회 수 : 264241

벌써 제 나이 50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어렸을땐 큰 고민하지 않고 지금 당장의 돈을 따라 가던 나에게 그다지 중요하지 않었던 영어공부

이젠 나이가 드니 못배웠던 시절의 후회가 남습니다 

그렇기에 제 2의 목표로 영어를 제대로 배워보고자 합니다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