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이요

verbalJint♡ 2013.06.27 00:47 조회 수 : 72

이제야 한글 쳐지네요.
한글치는데 특수키는 사용 금지라 하고 이게뭔지..글쓸려고 클릭 누르면 바도 안뜨고 답답하네요 급해죽겠는데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 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