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했어요~

루키 2013.07.05 16:12 조회 수 : 70

좋은 글이 많아서 다운받고 싶은데 포인트가 부족하대요.
어디에 글을 어떻게 남겨야 하는지 잘 몰라서 가입인사합니다.
저는 11살이구요, 뉴질랜드에서  year 5에요.
한국으로 하면 4학년이구요.
많이 잘 이용하겠습니다.
커뮤니티학생의방교사의방일반영어진로와 진학